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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처리방침

(주)애즈원 (이하 '회사')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님들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개인정보와 관련한 법령 또는 지침의 변경이 있는 경우 갱신되고, 서비스 정책의 변화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이용자께서는 사이트를 방문 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제1조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회사는 회원기밥 서비스 제공을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이용, 제공, 파기합니다.
목적구분수집항목수집 및 이용목적
회원가입필수이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CI/DI값,
 업체명, 업체 사업자등록번호, 업체 대표번호, 담당자 연락처, 담당자 메일주소

 * CI/DI : 개인 식별 정보 - 사이트 중복가입 확인정보 (휴대폰 본인인증, 공인인증, 신용카드 인증 등)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시장조사, 만족도조사, 상품, 서비스 개발연구, 접속 빈도 및 고객별 분석자료 활용
선택광고성 정보 전송동의여부에 따라 이벤트 성격의 광고 정보 전송
고객문의처리필수A/S, 교환 : 이름, 주소, 전화번호A/S, 교환, 반품, 환불 업무처리
반품, 환불 : 이름, 주소, 전화번호, 환불계좌정보
전화문의 : 전화번호, 녹취록서비스 품질 향상
물품구매필수주문자정보 : 이름, 전화번호, 이메일, 접속IP정보상품 배송 및 서비스 제공
배송정보 : 이름, 전화번호, 주소
서류발행 정보 : 담당자 이름,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현금영수증, 세금계산서 발행
선택방문수령인 정보 : 이름, 전화번호상품 배송 및 서비스 제공
  • 서비스 이용과정과정이나 처리 과정에서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 IP, 결제 기록, 불량이용 기록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 만 14세 미만 미성년자는 회원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제2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회원 탈퇴 등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기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불필요한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파일은 관계법령 및 내부방침 절차에 따라 안전하게 파기합니다.
  2. 파기기한 :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즉시 파기합니다. 단 대금이 완제되지 않았거나 채권이 소멸시효 기간이 만료하지 않은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3.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인 경우 복구 및 재생되지 않도록 안전하게 삭제하고, 그 밖에 기록물, 인쇄물, 서면 등의 경우 분쇄하여 파기합니다.
  4. 이 외의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보관해야하는 개인정보 법령은 아래 표와 같습니다.
보존항목근거법령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3년
세법이 규정하는 모든 거래에 관한 장부 및 증빙서류국세기본법7년
불량회원의 부정한 이용의 재발 방지, 분쟁해결 및 수사기관의 요청에 따른 협조회사 내부방침에 의한 정보보유5년
 
제3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1.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마이페이지- 나의정보관리』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회원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원이 자발적으로 회원탈퇴한 경우 (주)애즈원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제4조 이용자의 권리
  1. 이용자는 언제든지 NOAVMALL의 "정보수정"을 통하여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열람, 정정 처리하실 수 있으며, 당사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전자우편 또는 서면으로 요청하신 경우열람, 정정, 삭제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단, 회원 아이디(ID), 성명은 정정이 불가능합니다. 기타 법률에 따라 정정 또는 삭제가 금지되거나 제한되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 오류에 대한 정정 요청한 경우에는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의 제공을 요청받는 경우가 아닌 한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잘못된 개인정보를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 결과를 제 3자에게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2. 이용자는 언제든지 컴퓨존 사이트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처리의 정지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처리정지 요구를 거절할 수 있습니다.
  •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1.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해 회원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할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회사 사이트 내 "회원 탈퇴 신청"을 클릭하거나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이메일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다만 법률 또는 약관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처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님은 본인 식별을 위하여 반드시 회원아이디(ID)와 본인확인 식별정보를 밝히셔야 하며, 철회로 인해 서비스에 다소 제약이 있거나 일부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제5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의무가 있으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이 ID, 비밀번호, 접근매체 등의 양도·대여·분실이나 로그인 상태에서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브라우져 취약점, 관계법령에 의한 보안조치로 차단할 수 없는 방법이나 기술을 사용한 해킹 등 회사가 상당한 주의에도 불구하고 통제할 수 없는 인터넷 상의 문제 등으로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이용자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유지해야 하며, 이용자의 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습니다.
  2.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또는 물품거래 시 이용자 자격 상실과 함께 주민등록법에 의거하여 처벌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는 아이디, 비밀번호 등에 대해 보안을 유지할 책임이 있으며 제3자에게 이를 양도하거나 대여할 수 없습니다. 이용자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의 주기적 변경에 협조할 의무가 있습니다.
  4. 이용자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후에는 반드시 로그인 계정을 종료하고 웹 브라우저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합니다.
  5. 이용자는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주민등록법" 등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6조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1. 회사는 원활하고 향상된 서비스를 위하여 개인정보의 처리를 타인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처리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법령에 따라 위탁 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위탁 계약 시 수탁자의 개인정보 보호조치 능력을 고려하고, 개인정보의 안전한 관리 및 파기 등 수탁자의 의무 이행 여부를 주기적으로 확인합니다. 또한 위탁처리하는 정보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회사의 이용자의 개인정보 위탁 처리 시 수탁업체 및 위탁 목적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업체위탁내용
OOO (ex, NICE평가정보)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확인
OOO (ex, NHN KCP)휴대전화 인증, 현금영수증 요청 시 발행
택배 - OO택배
퀵서비스 – OO퀵
화물 - OO화물
고객이 주문한 상품의 배송
OO (ex, U+ 전자문서)전자세금계산서 발행
OO (ex, LG CNS)카카오 알림톡 및 문자 발송
 
제7조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회사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위.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보호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비밀번호는 일방향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개인정보의 확인 및 변경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비밀번호는 이용자의 생일, 전화번호 등 타인이 추측하기 쉬운 숫자 등을 이용하지 않도록 비밀번호 생성규칙을 수립하여 적용하고 있습니다. 환불을 위한 은행 계좌번호는 안전한 암호 알고리즘으로 암호화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습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회사는 해킹 등 회사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고 있으며, 민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취급자의 최소화 및 교육 - 회사는 회사의 개인정보 취급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개인정보 취급자에 대한 교육 등 관리적 조치를 통해 개인정보보호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보호 전담부서의 운영 - 회사는 개인정보의 효율적 보호를 위해 전산팀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개인정보 취급자의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제8조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궁금증 해결, 불만 처리를 위해 다음과 같이 책임자를 지정하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이름전화메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송용환02-2088-1965nova@asonetech.co.kr
 
제9조 쿠키의 운용 여부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이용자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 이용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하고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 및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합니다.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 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이용합니다.
  2.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회사는 해킹 등 회사 정보통신망 침입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침입탐지 및 침입차단 시스템을 24시간 가동하고 있습니다.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모든 침입탐지 시스템과 침입차단 시스템은 이중화로 구성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민감한 개인정보는 암호화 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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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우측 상단 메뉴에서 [설정]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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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조 개인정보침해 관련 상담 신고
  1. 회사는 이용자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이용자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와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민원처리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민원처리센터] 
  • 전자우편 : nova@asonetech.co.kr
  • 전화번호 : 02-2088-1965 
  • 팩스번호 : 
  • 주소 :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69-23, 17층
전화상담은 평일 9:00~18:00 에만 운영됩니다.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24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1.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spo.go.kr)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police.go.kr)
 
제11조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7월 1일에 개정된 내용이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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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2조 정보보호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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